블랙프라이데이 시계 해외직구 애쉬포드 여기 괜찮네요! : 네이버 블로그

애쉬포드 중고,애쉬포드 캐슬,애쉬포드 관세,애쉬포드 포뮬러,애쉬포드 as,애쉬포드 코리아,애쉬포드 정품,애쉬포드 쿠폰,애쉬포드 직구,애쉬포드 시계,

블랙프라이데이 시계 해외직구 애쉬포드 여기 괜찮네요!

애쉬포드 중고,애쉬포드 캐슬,애쉬포드 관세,애쉬포드 포뮬러,애쉬포드 as,애쉬포드 코리아,애쉬포드 정품,애쉬포드 쿠폰,애쉬포드 직구,애쉬포드 시계,

2016. 11. 9. 18:48

이웃추가
애쉬포드 중고,애쉬포드 캐슬,애쉬포드 관세,애쉬포드 포뮬러,애쉬포드 as,애쉬포드 코리아,애쉬포드 정품,애쉬포드 쿠폰,애쉬포드 직구,애쉬포드 시계,
2016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미국 최대 세일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이 2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미국의 유명 브랜드와 쇼핑 사이트들이 해외배송까지 지원하고 있어 국내 해외직구족들도 벌써부터 위시리스트를 작성하고 있는데요, 시계 해외직구를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애쉬포드 시계사이트를 참고 하세요.




애쉬포드(Ashford.com)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럭셔리 시계를 합리적인 가격대에서 선택 할 수 있습니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시계를 할인된 가격으로 득템하고 싶은 해외직구족들이라면 애쉬포드(Ashford)를 둘러보세요. 저도 너무나 유명한 시계브랜드의 럭셔리 시계들이 큰폭의 할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서 놀랐습니다.



애쉬포드는 위클리 세일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가격변동이 있어요!

처음 이 시계를 봤을 때 167달러 였는데 며칠 뒤에 보니 258달러로 할인폭이 줄었더라구요, ㅠㅠ 시계 해외직구 사이트는 그때그때마다 환율과 할인율 폭이 달라서 잘 선택을 해야 한답니다. 블랙프라이데이라고해서 무조건 싼건 아니기 때문에 신중하고 현명한 판단이 필요한 것 같아요.




애쉬포드 시계직구 사이트는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검색 할 수 있도록 제품 카테고리 분류가 잘되어 있고 원하는 모델과 가격대의 검색 방식도 쉽고 간단해서 누구나 부담없이 편안하게 쇼핑을 할 수 있답니다.





가을도 되고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멋진 시계를 찾아 보기 위해서 여성용 시계와 가격대 200~300불 사이의 시계를 찾아 보니 브로바(BULOVA) 시계들이 클래식한 느낌과 세련된 디자인들이 눈에 들어 오더라구요. 브로바는 세계최초의 전자시계인 아큐트론을 개발한 미국의 대표적인 시계 브랜드입니다. 시계 성능과 디자인 모두 감각적이라서 초이스 했어요!





그 중에서도 브로바(BULOVA) 여성용 프리시저니스트 롱우드 시계가 직장인 여성들의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딱! 맞는 것 같아서 장바구니에 담아 보았습니다. 품질보증이 2년 이라니 해외직구 사이트 치고 보증제도가 잘 되어 있어 구매하는 입장에서는 안심이 되네요.


제가 고른 브로바(BULOVA) 여성용 프리시저니스트 롱우드 시계 주소에요~ 보다 자세히 보시려면 이곳에서!



소매가는 599달러 인데 애쉬포드 할인이 57% 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글을 쓴 어제 기준이고 또 달라질 수도 있어요. 제가 선택 했을 때는 341달러가 할인되어 실 구매가는 257달러 한화로 약 29만원 정도 하네요. 물론 상상이상으로 싼 가격도 있지만 너무 저렴한 곳은 의심을 해봐야 합니다. 시계 해외직구 사이트 구매후기 보면 가품이 많잖아요. 그런데 애쉬포드는 브랜드에서 직접 공수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장바구니에 원하는 제품이 제대로 담겨 있나 확인 한 뒤에 결제하면 됩니다. 처음 봤을 때 결제 했으면 훨씬 더 절약하는 건데 말이죠!





시계를 배송 받을 주소와 연락처를 입력하는데요, 영문 주소를 모르겠다면 네이버 영문 주소 번역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배송비는 9.99달러 추가 되고 배송은 UPS 국제배송으로 보내주네요.




결제할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해주면 쇼핑이 완료됩니다. 저희는 해외직구 구매시 주로 비자카드를 이용하는데요, 다른 카드에 비해서 비자카드가 해외구매시 더 혜택이 많고 안전한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모든 주문 사항을 확인하고 결제를 완료했네요. 이제 배송이 오기만을 기다려 봅니다. 다른 직구 사이트보다 한글화가 잘되어 있고 상품검색도 쉽고 간편해서 찾아보기 좋아요. 그리고 결제도 어렵지 않아서 국내 쇼핑몰 이용하는 것처럼 편리하네요. 할인폭도 크고, 정품 품질보증까지 두루두루 마음에 듭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더 큰 할인폭이 기대되네요.
시계 해외직구 노리고 계시다면 애쉬포드도 꼭 둘러보세요!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tears1124/220857576535

Nhận xét

Bài đăng phổ biến từ blog này

형님아내 ; 배우 이은미를 본 영화☆ : 네이버 블로그

도굴왕 : 네이버 블로그

마인크래프트 텍스쳐팩 적용법 : 네이버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