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터미널 맛집 백종원의 원조쌈밥집 : 네이버 블로그

쌈밥 맛집,쌈밥 다이어트,쌈밥 정식 만들기,쌈밥 레시피,쌈밥 도시락,쌈밥 만들기,쌈밥 재료,쌈밥 후러싱,쌈밥 플러싱,쌈밥 뉴저지,

고속터미널 맛집 백종원의 원조쌈밥집

쌈밥 맛집,쌈밥 다이어트,쌈밥 정식 만들기,쌈밥 레시피,쌈밥 도시락,쌈밥 만들기,쌈밥 재료,쌈밥 후러싱,쌈밥 플러싱,쌈밥 뉴저지,

2018. 3. 28. 0:00

이웃추가

쌈밥 먹고 싶을 땐 항상 영동시장에 있는 백종원 원조쌈밥집에 갔었는데^_ㅠ
없어지고 나서는 가까운 곳이 고속터미널점밖에 없어서 여기 와서 먹게 된다.

원조쌈밥집 강남터미널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94 경부고속버스터미널 지하 1층 8-6호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플레이스 MY가기 팝업 닫기
전화

들어가기 전 입구에 요렇게 메뉴를 볼 수 있게 해놨다.
좋다좋다.

자리가 많아서 요기로 골라서 앉았다.

백종원의 원조쌈밥집 메뉴
나는 쌈밥정식 2인분 + 고기쌈장을 주문했다.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한 편.
쌈밥집이라 그런지 매장 안에 손 씻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다.

쌈밥정식 2인 18,000원
주문하고 나면 세팅되는 찬+밥.
고기 말고 밥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게 여러 반찬들이 있는 점이 좋다.

고기만 먹는다고 생각하면 엄청 부족한 양이지만 밥이랑 같이 먹으면 배부르다 :)

쌈 싸 먹을 수 있는 쌈재료도 여러 가지고, 싱싱하다.
먹고 나서 항상 양배추, 케일, 겨자는 좀 더 달라 해서 먹는 편.
쌈재료 더 달라고 하면 더 준다.

먹는 법은 받은 대패삼겹살을 양념간장에 적시고 구워서 쌈 싸 먹으면 된다.

요렇게 :)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반찬들 사진 찍었다.

원래 반찬들 중에 명이나물이 있었는데 없어지고 나서 대체로 나온 반찬.
갓인데 양념 맛은 명이나물 양념 맛이라 맛있었다.

요 김치도 새콤달콤 맛이 괜찮았다.

무생채는 쌈 싸 먹을 때 같이 싸먹으면 굿~

다른 반찬들이 많아서 김치, 콩나물은 손이 잘 안갔다.

오뎅볶음.ㅋㅋ 안 먹고 찍었던 거 같은데 양이 적네.
다 먹고 더 달라고 했었다.

양파절임도 고기랑 같이 먹음 좋다.

쌈무 역시 고기랑 궁합이 좋은 거 같다.

같이 나온 된장찌개는 두부하고 호박 건져먹으면서 같이 먹으면 맛이 괜찮았다.

고기쌈장 3,000원
항상 원조쌈밥집 오면 추가로 시키는 고기쌈장.
잘게 다진 고기가 들어간 쌈장인데 쌈 싸 먹을 때 필수!
달달하면서 쌈장맛난다. 맛있다.

양념파채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구워 먹으면 더 맛있다!!
(음식점 사장님들은 안좋아하시겠지..ㅠㅠ설거지)

고등어조림도 맛있다.
여기 고등어조림은 달달한 편.
무만 먹어도 밥도둑.

사진 보니까 또먹고싶네^_ㅠ

대패삼겹살이라 고기는 금방 익는다!
다 먹고 또 구웠다.^^;

고기 다시 넣어서 구워서~

쌈 싸 먹으면 꿀맛
쌈 싸서 먹으니 몸에도 좋고 먹는 나도 좋고~ :)

파채는 구워 먹는 게 최고.

거의 다 먹은 상태였는데 나중에는 된장찌개가 식어서 저렇게 불판 위에 올려서 먹어봤는데 크게 따뜻해지진 않았었다.
고속터미널에서 맛있게 한 끼 하고 싶으면 원조쌈밥집도 괜찮은 거 같다.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heeseung823/221238402589

Nhận xét

Bài đăng phổ biến từ blog này

형님아내 ; 배우 이은미를 본 영화☆ : 네이버 블로그

도굴왕 : 네이버 블로그

마인크래프트 텍스쳐팩 적용법 : 네이버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