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질딘 템셋팅+스텟,스킬트리 : 네이버 블로그

질딘 횃불,질딘 룬워드,질딘 공속,질딘 방패,질딘 물리내성,질딘 맨땅,질딘 스킬트리,질딘 용병,질딘 무기,질딘 육성,

디아블로2 질딘 템셋팅+스텟,스킬트리

질딘 횃불,질딘 룬워드,질딘 공속,질딘 방패,질딘 물리내성,질딘 맨땅,질딘 스킬트리,질딘 용병,질딘 무기,질딘 육성,

2017. 12. 14. 19:54

이웃추가

안녕하세요 너무 던파,메이플만하니 질리네요 ㅎㅎㅎㅎㅎㅎㅎ그래서 오늘은 제가 초등학교 5학년때인가 6학년때 처음 접한 추억의 게임 디아블로2 팔라딘 그중 질딘 템셋팅+스텟,스킬트리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시겠습니다

제가 어릴때는 아마존해서 무조건 쌍 버그링끼고 윈드포스나 발리스터 매직메추리 이글혼 등등 끼고 사냥했었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레더에서 넘어온 룬워드로 많은 선택지가 있습니다

질딘(팔라딘)템 셋팅 먼저 보시겠습니다 우선 사냥용 질딘 이기때문에 100강타와 100치명타를 맞춰주는 템셋팅 입니다

무기는 죽음

장갑은 고무장갑 뚜껑은 길리엄 갑옷은 수수께끼 입니다

링은 듀얼링 입니다 듀얼링에 레지,민첩,힘 많이 붙을수록 비쌉니다
한짝은 레이븐링입니다 공격등급+민첩 결빙되지 않음
벨트는 뱀파이어팽벨트

신발은 업고어풋 방패는 세타 망명입니다 아뮬렛은 하이로드 입니다

그다음 스왑용 무기입니다
팔라딘은 워셉터에 콜투를 만드는게 더욱 효과적이고 방패는 스피릿

용병템은 저렴합니다 무기는 에테 쓰레셔 갑옷은 룬워드갑옷인 트랫셔리 뚜껑은 에테안다입니다
뚜껑은 에테안다가 기본입니다

스킬은 전투스킬에 세크리파이스+질+홀리쉴드 마스터 입니다
나머지는 길목만 찍습니다

공격오오라는 파나티시즘 마스터 나머지는 길목만 찍습니다
나머지스킬은 방어오오라에 디파이언스 찍습니다

아 스텟은 템다착용하고 스피릿낄정도만 찍어주시고 나머지 생명력에 몰빵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차암은 횃불,애니참 그리고 맥어레피참으로 도배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디아블로2 사냥용 질딘 템셋팅+스킬,스텟을 모두 알아봤습니다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kimuj9537/221163197732

Nhận xét

Bài đăng phổ biến từ blog này

형님아내 ; 배우 이은미를 본 영화☆ : 네이버 블로그

도굴왕 : 네이버 블로그

마인크래프트 텍스쳐팩 적용법 : 네이버 블로그